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Windows] Android Studio 설치
    P.study/설치 2020. 5. 5. 04:33

     

     

    저는 곧 모바일 앱을 만들 예정이라.. 한번 깔아봤습니다..ㅎㅎ

    윈도우에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설치하기 시작~!!


     

    1. Android Studio 에 들어가서 윈도우 64bit 의 .exe(실행파일) 다운로드하기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2. setup 파일 설정하기 (거의다 Next만 누르면 됩니당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설치중~

     

     

    끄읏

     

    3. [ Start Android Studio가 체크되어 있는 경우 ] Android Studio 셋팅

     

    기존 설정했던 적이 없으므로 Do not! 하고 OK

     

     

    표준/개발자맞춤 중에 나는 표준이 좋아

     

    테마를 설정하시오 (개인취향껏) 나눈 화이트

     

    설정 정보 확인하고 Finish ~

     


     

    나는 미리 한번 깔아놔서 SDK? 가 최신이라고 한다..ㅎㅎㅎ 

    처음 까시는 분들은 좀 더 깔리고 Finish 버튼이 또 나올꺼예요 ㅎㅎ (그게 정상!!)

    요것은 두번째 깐 사람만 나올꺼야..아마...?

     


    이제 앱 개발 해봅시다!!! ( 언제해..? ㅜㅠ )

    이게 다 뭐람..ㅠ 

     

    'P.study > 설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[Suricata] 설치 & rule 만들어보기  (0) 2020.05.31
    리눅스에 gdb 설치하기  (0) 2020.03.21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